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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O, 일상과 야구를 합친 ‘KBO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 출시

KBO 리그 소속 10개 구단의 정체성 담은 한정판 테크 액세서리 출시

 ‘KBO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
▲ ‘KBO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

 

어웨이크뉴스 오경하 기자 | KBO는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와 협업한 ‘KBO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케이스티파이는 일상의 액세서리를 혁신적이고 창의적으로 재해석하는 글로벌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2011년 설립 이후, 전 세계 2천만 개 이상의 기기를 보호해왔으며, 테크 액세서리 커스터마이징 플랫폼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전 세계의 다양한 브랜드, 아티스트, IP와 협업하는 Co-Lab 프로그램을 통해 자기표현의 경계를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다.

 

이번 ‘KBO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 역시 Co-Lab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KBO 리그 소속 10개 구단의 로고, 엠블럼, 유니폼과 팀 아이덴티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개발 및 적용하여 야구팬들이 응원하는 팀에 대한 애정과 응원하는 마음을 일상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드러낼 수 있게 했다.

 

해당 컬렉션은 휴대폰 케이스 외에도 무선 이어폰 케이스, 부착형 보조 배터리인 파워뱅크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KBO x 케이스티파이 파워뱅크는 슬림한 디자인과 더불어 5000mAh의 용량을 갖춰 연장전이 이어지는 긴박한 순간에도 기기를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도산 플래그십 매장 및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디자인도 포함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일 전망이다.

 

‘KBO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오늘(3월 20일)부터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출시되며, KBO 리그 공식 온라인 쇼핑몰 KBO 마켓, 케이스티파이 Co-Lab 앱, 카카오 선물하기 및 국내 10곳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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