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8 (화)

  • 맑음동두천 11.3℃
  • 구름조금강릉 14.6℃
  • 박무서울 14.4℃
  • 박무대전 13.8℃
  • 박무대구 14.3℃
  • 박무울산 15.5℃
  • 박무광주 14.8℃
  • 흐림부산 16.4℃
  • 구름많음고창 12.4℃
  • 흐림제주 19.4℃
  • 맑음강화 11.9℃
  • 흐림보은 13.1℃
  • 구름조금금산 13.5℃
  • 구름많음강진군 13.8℃
  • 구름많음경주시 15.4℃
  • 흐림거제 16.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의회

국힘 오승환, 안산 도의원 보궐선거 예비후보 등록

-오승환 예비후보, “시민들과의 공감으로 지역에 변화의 바람을 일으킬 것”

▲국힘 오승환, 안산 도의원 보궐선거 예비후보 

 

어웨이크뉴스 오경하 기자 |

 

오승환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청년분과 간사가 29일 안산시단원구선거관리위원회를 통해 오는 4월 10일 치러지는 경기도의회의원 보궐선거 안산시제8선거구(호수·중앙·대부) 예비후보자로 등록하면서 본격적인 선거전에 출사표를 던졌다.

 

오 예비후보는 “시민들과의 공감을 바탕으로 지역에 변화의 바람을 일으켜 안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며 ‘변화의 바람’·‘함께 가면 길이 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시민들에게 다가가겠다는 각오다.

 

오 예비후보는 “상식 있는 동료 시민과 함께 안산의 미래를 위한 길을 같이 만들어가겠다”고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발언을 인용하며, “시민을 섬기는 낮은 자세로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승환 경기도의회의원 보궐선거 안산시제8선거구(호수·중앙·대부)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중앙위 청년분과 간사를 맡고 있으며, 민선8기 안산시장직 인수위원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했다. 또한 경기축구협회 자문위원,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지역사회공헌인정제 중앙심사위원, 중소벤처기업인증원 자문위원, 의정부지방검찰청 고양지청 검찰시민위원회 위원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최신기사

더보기

정치·경제

더보기
국순당, 리브랜딩 ‘백세주’ 엠배서더에 잔나비 ‘최정훈’ 발탁
▲국순당, 리브랜딩 ‘백세주’ 엠배서더에 잔나비 ‘최정훈’ 발탁 어웨이크뉴스 오경하 기자 | 국순당이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한 전통주 대표 브랜드 ‘백세주’의 엠배서더로 그룹사운드 잔나비 최정훈을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국순당 관계자는 잔나비 최정훈은 한국적 정서를 기반으로 현대적인 음악을 선보이고, 백세주 역시 우리 전통주를 현대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보인다는 점과 최정훈과 백세주가 1992년 생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브랜드 엠배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백세주와 잔나비 최정훈이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어른이 된 청춘을 위해 백세주, 다시 태어나다’로, 어른이 된 청춘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내용으로 꾸려졌다. 브랜드 필름은 30대가 된 어른 최정훈이 고길동의 하루를 따라가며 시작해 최정훈이 고길동의 삶을 이해하고 백세주를 나누며 서로 응원하며 끝을 맺는다. ‘고길동의 삶을 이해하면 어른’이라는 밈에서 출발한 브랜드 필름은 실사와 고길동 2D 애니메이션이 함께 사용되어 이색적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브랜드 필름 주제곡으로 잔나비의 ‘꿈과 책과 함과 벽’을 사용해 진정한 어른이 되었음을 깨달은 2030대 마음을 두드리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최정훈은

사회

더보기
남양주시, ‘2024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성황리 마무리…역대 최다 관람객 기록
어웨이크뉴스 오경하 기자 | 남양주시는 지난 10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다산중앙공원 일대에서 열린 ‘2024 경기정원문화박람회’를 성황리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경기도와 남양주시가 공동 주최하여 진행됐으며, 총 약 35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참여하며 역대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중 최다 관람객 수를 기록했다​. 시는 다산의 자연관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세련된 전통 정원 등 41개의 정원을 선보였으며, 정원산업 관련 업체들의 물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56개의 산업전 부스와 관내 기업들의 참여로 꾸려나가는 31개의 친환경 플리마켓 부스를 운영했다. 또한, 정원해설사 50명과 시민추진단 150명이 봉사활동에 참여해 박람회 운영을 도왔다. 이로써 시민들이 주축이 되어 진행된 도심형 박람회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박람회 기간 식전 공연과 정원 해설 프로그램 다양한 문화행사가 펼쳐졌으며, 직접 정원을 꾸미는 정원문화 체험도 진행돼 남녀노소가 모두가 축제를 즐길 수 있었다. 한 방문객은 “아파트정원, 꼬마정원, 시민정원, 상가정원 등 다양한 공동체와 관내 기업, 전문가가 참여해 조성한 다산의 자연관을 담은 정원에 감동받

라이프·문화

더보기
국순당, 리브랜딩 ‘백세주’ 엠배서더에 잔나비 ‘최정훈’ 발탁
▲국순당, 리브랜딩 ‘백세주’ 엠배서더에 잔나비 ‘최정훈’ 발탁 어웨이크뉴스 오경하 기자 | 국순당이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한 전통주 대표 브랜드 ‘백세주’의 엠배서더로 그룹사운드 잔나비 최정훈을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국순당 관계자는 잔나비 최정훈은 한국적 정서를 기반으로 현대적인 음악을 선보이고, 백세주 역시 우리 전통주를 현대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보인다는 점과 최정훈과 백세주가 1992년 생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브랜드 엠배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백세주와 잔나비 최정훈이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어른이 된 청춘을 위해 백세주, 다시 태어나다’로, 어른이 된 청춘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내용으로 꾸려졌다. 브랜드 필름은 30대가 된 어른 최정훈이 고길동의 하루를 따라가며 시작해 최정훈이 고길동의 삶을 이해하고 백세주를 나누며 서로 응원하며 끝을 맺는다. ‘고길동의 삶을 이해하면 어른’이라는 밈에서 출발한 브랜드 필름은 실사와 고길동 2D 애니메이션이 함께 사용되어 이색적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브랜드 필름 주제곡으로 잔나비의 ‘꿈과 책과 함과 벽’을 사용해 진정한 어른이 되었음을 깨달은 2030대 마음을 두드리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최정훈은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