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웨이크뉴스 오경하 기자 | 고양시 장애종합복지관(관장 황성진, 운영법인: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은 지난 15일 ㈜태건비에프로부터 난방비 후원금 600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후원금은 겨울철 난방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보다 안정적인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식은 ㈜태건비에프에서 진행됐으며, ㈜태건비에프와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에 전달받은 후원금은 저소득 장애인 10가정의 난방비 지원으로 쓰일 예정이다.
㈜태건비에프는 2021년부터 매년 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 가정 지원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기업으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 태건비에프 김만석 대표는 “추운 겨울철 난방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황성진 관장은 “태건비에프의 후원은 소외되기 쉬운 겨울철,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번 난방비 지원 역시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연계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 기업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저소득 장애인 가정의 생활 안정을 지원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