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웨이크뉴스 오경하 기자 | 남양주시는 지난 19일 수동면 노인후원회가 수동면 다목적회관에서 ‘추석맞이 감사의 마음 나눔 어르신 잔치’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수동면 어르신 250여 명이 참석했으며, △가릉선음 음악봉사단 공연 △점심 식사 대접 △기념품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어구용 회장은 “이번 행사가 어르신들께 웃음과 즐거움을 드리는 따뜻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노인후원회가 늘 곁에서 힘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원수 대한노인회 수동면분회장은 “수동면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노인후원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이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홍지선 부시장은 “추석을 맞아 수동면 어르신들께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남양주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수동면 노인후원회는 매년 가정의 달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행사를 이어왔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할 계획이다.